티스토리 뷰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한국인이라서 한국에서 인기 많아지거나 그런건 알겠는데 '아시아'에 소속감이 많이들있나? 그냥 중국이나 일본선수가 손흥민처럼 됐다고해서 내가 아시아인으로서 그 선수를 좋아하게 될까 생각하면 그렇지는 않을것같아가지고ㅋㅋㅋ 주전명단 손흥민 (토트넘) 안정환 (페루자) 박지성 (맨유) 기성용(뉴캐슬) 이강인(발렌시아) 차범근(레버쿠젠) 이영표 (토트넘) 홍명보(LA갤럭시) 최진철(전북) 송종국(페예노르드) 이운재(수원삼성) 교체명단 박주영(아스날) 황의조(보르도) 서정원(SV리트) 유상철(인천) 이천수(레알소시에다드) 이청용(볼튼) 김남일(전남드래곤즈) 김태영(삼성블루윙) 차두리(레버쿠젠) 이정수(교토상가) 조현우(대구) 김병지(포항) 감독 히딩크



질문엔 “별로 눈에 띄지 않아서”라고 밝혔다. 대표팀 선수들은 무관중 경기장과 북한의 거친 플레이에도 대표팀의 플레이에 집중했다. 손흥민은 “‘(무관중 상황에) 이 팀이 우리를 강한 팀이라고 생각하는구나’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런걸 신경썼다기보단 저희 경기하는 데 집중하려 했고 잠 자고 먹는데 더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호텔 밖으로 나가지 못했던 북한의 통제 상황에 대해서 손흥민은 “통제받는다는





인물 1위 스티브 잡스 2위 빌 게이츠 3위 버락 오바마 4위 워런 버핏 5위 도널드 트럼프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정도면 진짜 화났나 보네요 이런데도 문재인은 북한이랑 단일팀 하겠다는 몽상을 하고 있죠. 으휴 정신차려라 재인아! 이승우랑 손흥민 같다는거 아님. 수준차이 다른거 알고 클라스다른거 앎ㅇㅇ 일반 축구팬이 조롱하는거랑 선수통해서 돈버는 업체가 저러는게.... 참... 환멸나는게 비슷해 여긴 토트넘 홈경기장 흥민이 보러왔어여 대박 경기 가즈아 손흥민 대박!! /Vollago 내일 새벽 4시에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3차전 원정경기를 마치고 다시 중국 베이징을 경유해 돌아오는 빡빡한 일정이었다. 이번 북한전에 대해 경기 후 공개된 정보는 많지 않았다. 북한이 취재진과 중계진의 방북을 허용하지 않았고 현지 통신 사정도 좋지 않아 팬들은 대한축구협회를 통해 뒤늦게 전해지는 경고·교체 소식 정도로 경기 상황을 상상해야 했다. 0대 0의 스코어와 남북 선수 두 명이 옐로카드를 받았다는 것, 요아킴 베리스트룀 북한 주재



(응 류준열) 오늘 손흥민 2골 흑화한 손흥민 진심 손흥민 치달 존나 멋있어 손흥민 오늘 경기 아쉽네요 넘나 좋은 \(ㅇㅁㅇ)/ 손흥민골! 손흥민 소속팀에서 얼만큼(?) 입지있어?? 축구의 일상! 보배인 특징 야 지금 손흥민얘기 왜나옴? 손흥민 상대입장에서 보니까 ㅈㄴ 빡친다ㅋㅋㅋㅋㅋㅋ 손흥민 북한비판..축구가 아닌 전쟁을햇다.. 손흥민 골!!!! 벤투호 출전시간 따져보니, 황태자는 영권→민재→의조→흥민 순이다 생활상식 손흥민 케인 합작골.gif 지금 맨유에 황희찬이



게 통상적이다. 계약마다 조건이 천차만별이라 '무조건 돈을 준다'라고 말하기는 어려우나 체재비와 초청비 등을 제안한다. 그 초청비란 항공료에 그칠 수도 있고 항공료에 '웃돈'을 붙여 "우리와 경기해 달라"고 제안하기도 한다. 아무래도 한국이 독일을 초청할 때와 스리랑카를 초청할 때 자세가 똑같을 수는 없다. 물론 브라질이 한국과의 경기를 제안하면서 넉넉한 초청비를 제공할 것은 아니다. 그렇다고 '공짜로 우리랑 경기하게 해줄게'라고



뒤끝만 남긴 북한전이었다. 대깨문 지지자들 수준인지 아님 악플러인지 모르겠지만 저런 생각을 하는게 너무 놀랍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근데 이런 글 평창 올림픽 공동개최 하키팀할때도 이런식으로 말하는거 자주 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수들도 그냥 손흥민이 에이스래 정도만 알고 덬들이 얘기하는것처럼 국대들 조롱글+악플 많이 달렸는지도 몰랐는데 김민우선수 울던거랑 장현수선수 패널티 두번 내줘서 욕먹는거보고 나는 축알못이라 그냥 선수들의 실력을떠나 사람으로서 안타까워서 그냥





이 전술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우리나라는 어떻게 해야할지? 그리고 이강인과 황인범 여기서부턴 제 개인적인 평입니다. 우리나라는 황인범이 해줄 수 있을 줄 알았던 박스투박스 형태의 미드필더 움직임이 버겁다는 것을 많이 느꼈습니다. 따라서 시소코나, 비달 같이 피지컬이 좋은데 기술도 어느정도 있는 박스투박스미드필더의 기용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 그런





A매치 19경기를 치렀다. 선수별로 벤투호 출범 이후 A매치 출전 누적 시간을 따져본 결과, 센터백 김영권이 17경기에 출전, 최다인 1545분을 뛴 것으로 드러났다. 김영권은 벤투호에서 사실상 부동의 중앙 수비수라고 볼 수 있다. 그러나 김영권도 벤투 감독 부임 이후 두 경기를 쉬었다. 매번 빠지지 않고 차출된 그는 지난 10일 스리랑카전과 지난 3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