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 모르고 한 말 같기는 한데.... 그래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아주 진심이 담긴 멘트던데... 8회말에 박병호가 홈런 치니깐 정민철은 뜬금없이 차우찬 칭찬하고 고우석이 블론세이브 하고 덕아웃 들어가 앉아있는 장면 잡히니깐 고우석 우쭈쭈해주는 멘트 하고 있고.... 10회말 키움 공격 중에도... 2루 견제 송구가 빠지니깐 허구연은 "으악!!





송은범 진해수 투수 고우석 김대현 배재준 이우찬 이정용 임찬규 정우영 정찬헌 차우찬 김지용 임지섭 강정현 문광은 여건욱 성동현 오석주 유원석 이상규 최동환 최성훈 한선태 이상영 김영준 포수 유강남 김재성 전준호 박재욱 내야수 김민성 구본혁 정주현 박지규 백승현 문보경 외야수 이천웅 채은성 이형종 김현수 홍창기 박용택 전민수 강구성 김호은





박세혁(두산) ▲내야수(7명) 박병호, 김하성(키움), 김상수(삼성), 박민우(NC), 최정(SK), 허경민(두산), 황재균(KT) ▲외야수(6명) 김재환, 박건우(이상 두산), 민병헌(롯데), 김현수(LG), 이정후(키움), 강백호(KT) 두산 6 , SK 4 , 키움 5, LG 3, NC 4, KT 2, 기아 2, 삼성 1, 한화 0, 롯데 1 정우영선수 옆에 있는 사진을 너무 많아 봤나ㅋㅋㅋ 이전 경기 충격이 이번경기에

몸에 맞는 공을 내준 뒤 상대팀 팬들의 분노를 샀다. 건방진 표정을 지었다는 것이다. 일부 팬들은 선수 탓에 그치지 않고 부모님이 운영하는 가게에까지 피해를 끼쳤다. 프리미어12 국가대표팀 합숙 중인 고우석은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친구 이정후와 나눈 사담을 인터뷰 도중 공개했다가 혼쭐이 났다. "4경기만 하고 오라"고 했다가

고우석 김대현 배재준 이우찬 이정용 임찬규 정우영 정찬헌 차우찬 김지용 임지섭 강정현 문광은 여건욱 성동현 오석주 유원석 이상규 최동환 최성훈 한선태 이상영 김영준 포수 유강남 김재성 전준호 박재욱 내야수 김민성 구본혁 정주현 박지규 백승현 문보경 외야수 이천웅 채은성 이형종 김현수 홍창기 박용택 전민수 강구성

기사 복습하는데 우석이 귀여워..... 달감님 따수워ㅠㅠ 우석아 우서ㅎㅎ 오늘은 이겼네요. 오늘 3차전이 있다고 잊으려고 노력했고, 끝까지 잘 버텼는데, 누가 고우석 글 쓰는 바람에 깨달았네요. ^^;; 정신건강과 팬심 보호를 위해서 vs 키움의 포스트시즌은 보지 않습니다. -ㅅ- - 지나가던 LG팬 정규시즌에 계속 잘 던지다가

꼭 찍어랔ㅋㅋㅋㅋㅋㅋ [스포티비뉴스=고척돔, 한희재 기자] 2019 WBSC 프리미어 12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29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연습을 했다. 2016 U-18 BFA 야구선수권대회에 청소년 대표팀으로 함께 출전했던 고우석, 강백호, 이정후(왼쪽부터)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존-멋 이제 곧있으면 합법적 내선수들임 기사 복습하는데 우석이 귀여워..... 달감님 따수워ㅠㅠ 우석아 우서ㅎㅎ 고우석

가려진 댓글이 반드시 따라온다. 선수들도 프로 선수이기 이전에 사람인지라 SNS 계정 하나 쯤은 가지고 있다.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일부러 만들기도 한다. 팬들과 접촉 면적이 늘어난 만큼 악의적인 공격에도 무차별 노출됐다. 시즌 초반 A투수는 상대 타자 몸에 투구를 맞힌 뒤 곧바로 사과를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SNS 테러를 당했다. 입에 담기 힘든 험한 욕설이 난무한 메시지가 쏟아졌다고 한다. B투수도

이재원 개인적으로 짜보면 고우석 김대현 배재준 이우찬 이정용 임찬규 정우영 정찬헌 차우찬 김지용 유강남 김민성 구본혁 정주현 이천웅 채은성 이형종 김현수 홍창기 이러면 19명인데 1명은 팬심더해서 임지섭이긴한데 솔직히 지섭이 풀어도 데려갈거같지는 않고;; LG 오지환. /사진=뉴스1 지난 21일 열린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서 이정후가 절친 고우석의 인터뷰를 해명하는 다소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

대표팀까지 난 문경찬 하재훈 고우석선수 좋아함 "(고)우석아 웃자!" 김경문 감독의 말에 고우석도 미소로 답했다. 결국 박병호 만나는군요.ㄷㄷ 오늘 박병호의 결승 끝내기 홈런을 보면서 옛날생각 나더군요 .avi 고우석 또 블론 이기는 걸 바라는게 사치네요 선수단 명단 대충봤는데 생각보다 20인 널널할거같은데? 선 넘는 온라인 인신공격, '팬 갑질'에 피멍드는 선수들 [★이슈] 오늘자 허구연의 한숨.youtube [오피셜] '김광현·양현종 포함' 김경문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