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토 도레미마켓 선공개 게스트: 이홍기,체리블렛 유주 하성운 노래 도입부 약간 난 이홍기 마주친적있는데 옆집오빤줄ㅋㅋㅋ 약약(?)인건 모르겠고 그 일투할 땐가 콘서트할 때 고기 달라고 항의한거 웃겼음 ㅋㅋㅋ +분대장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실력도 개쩌는데 일단 허스키한음색이 쩌러....동요불러도 애절해질듯 똥글똥글ㅋㅋㅋㅋㅋ 귀엽 씨엔은 4명 다 했었고 에프티도



이홍기 자주는 아니여도 몇 번씩 하고 에오에도 지금은 설현이 많이 하지만 혜정 민아도 연기했었고 슾구는 찬희로운 하고 있고 엔플라잉도 그 리더인지 누군지 구해줘에 나왔었다 그러고 체리블렛 보라도 정식 연기는 아니지만 데뷔 전에 슾구랑 웹드 비슷한거 찍음 이홍기는 엔플 잘ㅌ챙겨주고 멋진형님... aoa는 지민은 친한거같고 잘모르는데... 아무튼 친해보임 sf9은 엔플 비하인드에도 나오고 친한거같음 사이좋아 한성호만 빼고 식구들 다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갔어..... 헐... 고딩때 잠깐 알던사이라 성격 정말 착한거 알고있었는데 빡신곳으로 갔군요 ㄷ ㄷ 입대전날까지 뮤지컬 공연하고 갔다는데 몸 건강히 다녀오길 로운 본명이 김석우고 처음에 검은색 옷 나중에 이홍기한테 1:1 강습 받음 갔구나... 드라마에서 90년대 느낌 엄청 잘 살리던데... 노래실력도 개쩌는데 일단 허스키한음색이 쩌러....동요불러도 애절해질듯 +분대장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기가

얼핏 들리는건 나 뿐이겠지..? 웅 나 뿐이어도 괜차나 그냥 몬가 비슷하게 들려써 ‘맘에 없는 얘길 내뱉고 정말 하고 싶은 말들은 삼키던 한사람’ 이부분 뒤에는 안그런데 삼키던~ 한사람~ 부분이 유독 비슷하게 들렸당 아 근데 하성운 이 노래 진짜 좋네 잘한다 실물 쩔어서 우와 하니까 인사해주면서 옆집오빠처럼 친근하게 이거저거 말해줌 밥먹었어? 이런 자잘한 tmi 같은거 얘기

이홍기는 강강약약인거 같아서 호감임ㅋㅋㅋ 이홍기 군대소식 윾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기는 진짜 음색이사기다.. 이홍기 입대한다고 머리 깎은거 잘어울리더라 에펜씨는 진짜 돌들 연기 많이 시키는 듯 엔플라잉관심생겨서 콘텐츠 찾아보는데 aoa 이홍기 sf9도 호감됨ㅋㅋ 엥? 이홍기 군대갔어?? FT아일랜드 이홍기 21사단 갔군요 ㄷ ㄷ 아 이홍기하니까 ㅋㅋㅋ 청담111에 로운(어하루 하루) 나왔던거 알아? 이홍기 최근에 드라마 나오길래 군대 안 간 줄... 이홍기는 진짜 음색이사기다.. 이홍기 군대소식 윾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