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누킹류에서 만들면 안사고 싶긴한데.. 탈부착이 되서 무드등으로도 쓸수있대요 근데 저거 언제 씀?그냥 굿즈 수집인가 어메이징 코리아다 어이가 없네 걍 일부서 만든거아님? 공굿이야??? 문재인 대통령 응원봉인가?? 어디서팜??? 쪽팔려..... 저런애들이 정부비판하면 자한당 일베취급하는거아니냐 ??? ㅅㅂ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오네 맹목적으로 충성하겠다는 암묵적 표현임? ㅋㅋㅋㅋㅋㅋ미쳤 허락도 없이 누가 내이름 걸고 아이템 팔아 돈 벌면은 그거 불법 아닌지 ??? 어메이징 코리아다 어이가 없네





지들도 덕질하면서 누가 응원봉 강매한 것도 아니고 세금으로 만드는 것도 아니고 응원봉 들고다니면서 지지자 아닌 사람 머리 후려치고 다니는 것도 아닌데 뭔 상관이래? 저런 애들이 세금으로 지은 ㅂㅈㅎ 도서관이네 ㅇㅁㅂ 생가 보존 사업 이런데는 아무말 안함ㅋㅋㅋㅋㅋ 아 하나만 하세요 진짜 진짜



응원봉.... 대통령 응원봉 비공굿아냐? 우왕 이거 뭐임? 대통령 응원봉 나오는거보고 왜 이번정권 귀막눈막하고 지지하는 집단이 있는지 어느정돈이해가네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 응원봉이 있어???? 내가 대통령 얼굴들어가있는 뱃지는 봤어도 응원봉은 살다살다...진심 세계최초일듯 아니 대통령 응원봉은 뭐야? 대통령응원봉ㅋㅋㅋㅋ 얼탱없는데 디자인 개존예얔ㅋㅋ 대통령 응원봉이라는 거 맘대로 팔아도 되는 건가요? 대통령 응원봉이 있어???? 대통령 응원봉.... 아니 다른

애들은 몰라도 덬질하는 애들이 '대통령 응원봉은 좀 ;;;' 하는 거 개웃기다고 ㅋㅋㅋㅋㅋ 대통령 응원봉이 뭔 소리임? 대통령 응원봉... 왜 대통령응원봉.. 무슨일ㅋㅋㅋㅋㅋ 왜 대통령응원봉.. 관계성 오지는 정치인들 오프가서 흔드나 쪽팔려..... 저런애들이 정부비판하면 자한당 일베취급하는거아니냐 서초 집회에서 아이돌 응원봉 발광력 보고 개인이 만든 응원봉 같습니다. 예쁘네용. 어디서 만드는지 몰라서 좀...

아 근데 저디쟌탐난다 존예네 살다살다 대통령 응원봉을 다 보네 아 근데 저디쟌탐난다 존예네 대통령응원봉을 어디서 흔들건데 오프가 그렇게 많아? 아님 타돌;;;오프가서 흔드나 대통령 응원봉 나오는거보고 왜 이번정권 귀막눈막하고 지지하는 집단이 있는지 어느정돈이해가네ㅋㅋㅋㅋㅋㅋㅋ 등장해버린 대통령 응원봉.jpg 대통령 응원봉 보셨어요? 영롱.. 대통령 응원봉이라니..약간 충격이야.. 대통령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