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짤~ 허재야 말로 이시대의 스타네요 허재 정말 인간미 넘치네요 요즘 예능 허재 최고~ 대주그룹 허재호 회장 황제노역 사건 https://namu.wiki/w/%EB%8C%80%EC%A3%BC%EA%B7%B8%EB%A3%B9%20%ED%97%88%EC%9E%AC%ED%98%B8%20%ED%9A%8C%EC%9E%A5%20%ED%99%A9%EC%A0%9C%EB%85%B8%EC%97%AD%20%EC%82%AC%EA%B1%B4 2014년 3월 대주그룹 허재호 회장의 비자금 조성과 탈세 의혹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2010년 당시 광주고등법원 형사1부장판사였던 장병우 판사 [1] 가 동일 사건에 대해 허재호 회장에게 254억원의 벌금에 대해 1일당 5억 원 [2] 의



비난 프레임전환 맞는거같네요. 허재형 명언간다~~~ 뭉쳐야찬다 담주 경기 재미있겠다 ㅋㅋㅋ 저번주 뭉쳐야 찬다 봄? 신체검사 했는데 의외로 건강한거 허재 ㅋㅋㅋ 흔한 기레기들의 이중성 결국 도미노 광고찍은 불낙 허재 허재 중국 인터뷰 핵사이다!!욕 도 농구실력만큼하네 ㅋㅋ 벌레보다 못한 것들이 벌인 짓이야. 나베가 농구허재 [단독] 조준호 "하고 싶은 예능? '뭉쳐야 찬다' 자신 있어요" 20년간



바로 윤석열은 조국의 검증에 통과했다 해명 그리고 나경원의 윤석열 검증한 조국은 뭘 했나 이 세개가 오늘 아침 일사분란하게 이뤄지네요. 일부러 의혹기사는 한겨레를 택한거겠죠. 일단은 진보언론이라고 알려져 있는 곳이니. 그렇지만 허재현 한겨레 전 기자가 친검찰 위주로 법조기자 카르텔이 구성되어서 한겨레가 진보고 나발이고 없다고 고백했으니 뭐... 아 시발 어디서 말



이해주, 장수정, 장혜원 교사(10명) - 유니나, 전수영, 김초원, 이해봉, 남윤철, 이지혜, 김응현, 최혜정, 강민규, 박육근 일반인(30명) - 김순금, 김연혁, 문인자, 백평권, 심숙자, 윤춘연, 이세영, 인옥자, 정원재, 정중훈, 최순복, 최창복, 최승호, 현윤지, 조충환, 지혜진, 조지훈,서규석, 이광진, 이은창, 신경순, 정명숙, 이제창, 서순자,



같지도 않은 소리하고있어~~ 이 모지리시키들아 일베 대가리가 시키드나?? 집회앞에서 축제를 하냐? 허재 김용만 정형돈 양준혁 이만기 심권호는 왜 그만뒀으까! 저번 모래사장 축구도 그렇고 팀 내 싸움이 더 재미있더라 예고편 보니까 대충 파 모태범 진종오 김요한 이형택 김용만 +a 빨 이봉주 여홍철 김동현 양준혁 허재 +a 이런거 같던데 맨날 아프다고 하더니 ㅋㅋㅋ 막상 보니





9반(20명) - 고하영,권민경, 김민정, 김아라, 김초예, 김해화, 김혜선, 박예지, 배향매, 오경미, 이보미, 이수진, 이한솔, 임세희, 정다빈, 정다혜, 조은정, 진윤희, 최진아, 편다인 10반(20명) - 강한솔, 구보현, 권지혜, 김다영, 김민정, 김송희, 김슬기, 김유민, 김주희, 박정슬, 이가영, 이경민, 이경주, 이다혜, 이단비, 이소진, 이은별,





믿어요. 이건 한겨레를 비난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한겨레를 구하고자 하는 각별한 마음에서 쓰는 겁니다. 지금이 아니더라도 제가 언젠가는 썼을 글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신 논란의 강희철 기자는 대표적인 검찰통인데, 사실은 그 안에서 매우 존경받는 사람이에요. 이해가 안되시죠? 그건 법조팀이 검찰 중심의 취재로 돌아가고 그럴 수 밖에 없는 구조라서 그래요. 저도





웃음을 주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조준호에게 또 도전하고 싶은 예능에 대해 묻자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 나가보고 싶다"는 의욕적인 대답이 돌아왔다. 특히 조준호는 "제가 태릉에서 유도계 박지성이었다. 두 개의 심장을 갖고 있었다"고 자부했다. '정글'에 함께 출연한 농구선수 출신 허재도 '뭉쳐야 찬다'에 출연 중인 터. 조준호는 "'정글' 촬영 후 회식할





탔다 자한당도 결국엔 선출직이다 자한당부터 이 정국이 지속되면 손절할 수밖에 없다 당의 존폐기로에 선다 100만 200만이 중요한게 아니다 그많은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가하는 그 내면엔 한국인의 정서를 이미 너무 많이 건드려버렸다 한국인은 쉽게 움직이지 않지만 일단 시작하면 절대 멈출 수 없는 독특한 유전자를 가지고있다



"제가 만약 '뭉쳐야 찬다' 어쩌다 FC에 들어간다면, 이제 체력이 안 돼서 그 정도는 안 되겠지만, 2002년 한일 월드컵 때 루이스 피구를 지웠던 송종국 선수처럼 사이드 백으로 들어가서 측면 공격수를 지워 버리겠다. 포워드로 올라가면 윙에서 엄청난 활동량을 자랑해주겠다"며 눈을 빛냈다. 이어 "'뭉쳐야 찬다'에 출연 중인 형님 분들이 다들 체력이 안 좋아지시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